목원대학교 취업동아리 운영
페이지 정보
본문
H.A연구원(대표 조건희) 는 지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목원대학교 취업 동아리 운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H.A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취업 동아리 운영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취업 정보와 취업 의지를 증진 시키고자 공기업 동아리, 토익 동아리, 수학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동아리 프로그램은 총 27명 선발했으며, 토익은 전문 강사의 특강, RC 및 LC 교재를 지원하고 있으며, 공기업 동아리는 공기업 관련 특강 및 NCS 교재 지원 및 시험 준비, 수학 동아리는 현장 방문 운영에 대해 전반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동아리 프로그램에 참여한 재학생들은 참여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토익 같은 경우엔 토익 시험비를 100% 지원받을 수 있다.
조건희 대표는“동아리 프로그램을 통한 취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은, 청년들에게 사회로 진출하는 첫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H.A연구원은 커리어 전문 기관으로 전 생애주기(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및 성인, 신중년)에 대한 커리어를 설정하고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문 출처
https://www.daej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677615
- 다음글2024 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 초등돌봄 서비스 오픈 24.04.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